꿈,행복, 신화, 섹스, 두려움, 무관심, 그리움, 애정결핍증후군등이 

내 이야기의  아나로그적인 물감들이다.

그중에도 내가 가장 즐겨 쓰는 물감은  애정결핍 증후군에 대한 이야기이다.  

 

남녀가 만나는 일은 언제나 즐겁고, 짜릿하다. 
내가 남녀 상렬지사에 대해 나름의 카타르시스를 안고
글을 쓰는이유는 단절의 고립성을 극복하려 하는것 때문이다,

 

고정관념이나 잘 길들여진 통념을 깨뜨리는 충격적 쾌감도 한몫을 하는거 같다, 
섹스 또한 변용의 미학으로 본디의 것을 전혀 새로운 모습의
관계로 바꾸어 놓음으로 본디의 것에서는 체험할 수 없는
새로움을 맛보게 하는 충격적 요법일 수 있어  내가 생각하는
관념에서의 일탈로 참모습을 보이기 때문이다,
 
내가 이 지구를 살면서 승리감을 느끼는 순간은, 
타인들이 우러러 보는 위대한 일을 하는것도,,
내 자신의 일을 잘하여 타인과 내 자신의 뿌듯함도 아닌... 

 

          -  중 략 - 

 

 나의 새로운 디지털 물감은 어떤 모습으로 찾아 올까?    

 

   

 이곳은 개인의 사생활이 담겨져 있어요.

전체 글을 보시려면 친구 통하기를 해주세요.

친구 통하기를 하시고 좋은인연이 되어지길 바랍니다.

 

친구 통하기는 블러그 두부장수종치네 사진 밑

두부장수종치네를 클릭하시면 친구통하기를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번거롭게 하여 죄송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