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길을 주는 곳마다 초록의 세계가 열리고 있다.
하늘 아래  또 하나의 초록 하늘을 열기위해 작은 속삭임은 시작되고 있지않나싶다.

속닥 속닥... 뭉개구름이 피어오른다.


주말의 하늘 날씨가 태풍의 영향때문에 불안한 상태였지만
대부도 인스토리 카페로 푸르름을 한아름 안고 도착한다.
따뜻하고 아늑한 품이 되어줄 것이라 믿음을 가지고...


오늘 나는 그동안의 답답함을 뒤로하고 모임에 참석을 했다
그래서 나는 오늘의 모임을 작은 속삭임이라 말하고 푸르름이라 명하고싶다.


우리는 이야기 한다,
푸른 것을 우리는 하늘이라고 말하기도하고.
아니... 바다라고도 이야기 한다.
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희망이고 신선하고 건강한 것이야 한다고 생각한다.


바로 내가 떠난 8월의 첫여행은 바로 이런 푸르름이 용솟음치고 뻗어나는
힘의 원천을 가진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마치 손에 닿으면
진하게 묻어 나올 것만 같은 살아있는 푸른색의 리듬은 아닐까 생각도 해본다.


천지를 뒤 덮을 것 같은 녹음과 하늘 빛에서도, 바다의 물짓에서도 생명과 사랑을
보는 것 같다. 오늘 여행지는 바로 대부도에 위치하고있는 인스토리다.
가공되지않고 장식되지 않은 정갈함이 자연의 미를 더해 주는 언덕위의 하얀집(?}
카사비앙카를 연상시키는 3층 집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멀리는 대부도 바다가 한눈에 보이고 서정주 시인의 " 대낮" 의 시 한귀절처럼
농도짙은 원색의 녹음들이 주위를 둘러싸고 사랑과 정을 품은 사람들만이
출입을 해야 할 것 같은 인 스토리.


몇명 안돼지만 모여 먹는 즐거움에 빠지게 한 바베큐 파티와
2차를 좋아하는 한국인의 특성 상 음주가무 빠질 수 없는 타임.
마치 한잔 술을 일배하 듯 순서를 정해 노래 솜씨를 뽐내고
함께 오빠는 풍각쟁이야가 되어버린 시간...시간들...

아... 나는 이 시간에도 여전히 모범생이였다. 쩝~


마음 바닥에 정이 없었다면 이런 희망의 세계를 보여 줄 수 있었을까?
여행지엔 누구에겐가 다가가고 싶은 어울림의 상징같은게 있는것 같다.
간절히 원하는 황홀경의 느낌은 없어도 서로를 보듬고 사랑을 할 줄아는
인간성의 씨가 보인다는 느낌을 받았다고나 할까?


사람들이 모이는 곳에는 반드시 빛과 화평과 희망이 마련되어 있어야 하는 것 처럼
캄캄했던 마음 갈피마다 적막함이 피고 외롭고 괴로왔던 아픈날에 소낙비 같은
행복을 안겨준 이번 대부도 잠시의 탈출은 즐거움이였다고 말하고 싶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 나드리..  (0) 2014.08.24
즐거운 쾌감..  (0) 2014.08.21
머리를 짤랐다  (0) 2014.08.01
유비무환...  (0) 2014.07.27
경쟁프리젠테이션.. 첫번째  (0) 2014.07.16

+ Recent posts